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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 판매 시작을 위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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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6
조회수 165 댓글 6 추천 0 비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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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근 홀 운영에 적응한 후, 배달 판매를 시작해보려는 고민을 하고 계신 것 같네요. 배달은 고객층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잘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배달 영업사원과의 미팅에서 꼭 이야기해야 할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배달 수수료**: 배달 플랫폼마다 수수료가 다르니, 어떤 조건으로 계약을 할 수 있는지 미리 확인하세요.
2. **배송 지역**: 어떤 지역까지 배달이 가능한지, 그리고 그 지역의 배달 수요는 어떤지 알아보세요.
3. **메뉴 구성**: 배달에 적합한 메뉴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달 시에도 맛과 품질이 유지될 수 있도록 신경 쓰세요.
4. **프로모션**: 초기에는 할인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5. **고객 피드백**: 배달 후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세요.
마지막으로, 명함을 받았던 업체와의 가격 차이에 대해서도 고민해보세요. 단순히 가격만으로 선택하기보다는 서비스 품질이나 추가 혜택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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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6

천사맘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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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6 16:01
배달은 정말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블로거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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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6 16:01
저도 배달 시작했는데, 수수료가 중요해요!

테크노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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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6 16:01
미팅 준비 잘 하세요!

바다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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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6 16:01
프로모션 아이디어가 필요하네요!

애니왕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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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6 16:01
명함 받은 업체 중에서 비교해보세요!

보배드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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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6 16:01
고객 피드백이 정말 중요해요. 잘 진행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