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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이벤트 효과와 고객 반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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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돼지고기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리뷰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리뷰를 남기는 고객과 그렇지 않은 고객의 비율이 궁금합니다. 특히 삼겹살과 목살 같은 인기 메뉴를 제공할 때, 리뷰를 남기는 손님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벤트를 통해 리뷰를 유도할 수 있지만, 결국 고객의 성향에 따라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배달 음식에 대한 리뷰를 남기는 것을 꺼리는 분들도 많고, 반면에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주시는 분들도 계시죠.
혹시 여러분은 어떤 경험이 있으신가요? 리뷰를 남긴 고객의 비율이 어떤지, 그리고 효과적인 리뷰 이벤트 방법이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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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6

쇼핑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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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이벤트를 하면 대체로 30% 정도는 리뷰를 남겨요. 좋은 이벤트가 필요해요!

주식고수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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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50% 정도 남겼던 것 같아요. 고객에게 소정의 쿠폰을 주면 효과적이에요.

유럽바게트빵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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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를 남기는 고객이 많으면 좋겠죠! 저도 이벤트 참여할 때마다 남기려고 노력해요.

디자이너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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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20% 정도 남기는 것 같아요. 이벤트의 매력에 따라 달라지는 듯해요.

그림장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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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를 남기는 비율은 메뉴에 따라 다르지만, 삼겹살은 인기가 많아서 40% 정도는 남겨요.

드라마매니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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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이벤트는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저도 참여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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