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운영 시 유용한 팁 > 일상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일상게시판

본문

가게 운영을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고객 관리입니다.
고객과의 소통은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효과적인 방법을 고민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소셜 미디어 활용: 요즘은 대부분의 고객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얻습니다.
가게의 소식이나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어보세요.
2. 고객 피드백: 고객의 의견을 듣고 개선점을 찾아보세요.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3. 멤버십 프로그램: 단골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여 재방문을 유도하는 것도 좋은 전략입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매출 증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7

주식고수님의 댓글

덕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소셜 미디어 활용이 정말 중요하죠.

블루스덕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멤버십 프로그램은 꼭 도입해봐야겠어요.

맛집여행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객 피드백은 항상 귀 기울여야 할 것 같아요.

팝덕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정말 유익한 정보네요!

맛점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가게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재즈사랑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저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힘쓰고 있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