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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갈등,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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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가게 운영 중에 겪은 힘든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저도 육회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데, 최근에 고객과의 갈등으로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제 휴무 후 오늘 신선한 육회를 준비했는데, 저녁 7시쯤 두 개를 포장해 간 손님이 10분 뒤에 전화로 상한 육회라고 소리치며 항의하셨어요. 매장으로 찾아와서도 소리를 지르시고, 결국 경찰까지 부르게 되었습니다. 취소 요청에 따라 주문을 취소해드렸지만, 매장에서 식사 중인 다른 고객들이 걱정하는 모습이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고객의 불만을 듣고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분의 경험이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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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6

페북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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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고객과의 갈등은 항상 어려운 것 같아요.

인스타팔로워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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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고객의 불만을 잘 처리하는 방법이 필요하죠.

영화광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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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까지 부른 건 정말 심각하네요.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하겠어요.

꿈추적자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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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을 잘 대처하신 것 같아요. 다음에는 더 나은 방법이 있을 거예요.

아트러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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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입장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야겠어요. 힘내세요!

테크노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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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경험이 쌓이면 나중에 더 나은 운영을 할 수 있을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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