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못판 고기, 오늘의 기회! > 질문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질문게시판

어제의 못판 고기, 오늘의 기회!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
어제는 아쉽게도 12분이 못 드신 고기가 남았는데, 그 중 남자 2분과 여자 1분께서 암돼지 한 마리와 한우 한 마리, 그리고 육회 2인분을 맛있게 드셔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런 상황에서 느낀 점은, 가게 운영에 있어 고객의 피드백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어요. 남은 고기를 어떻게 처리할지 고민하다가, 다음에는 미리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고객의 주문을 관리하고 계신가요?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6

클래식덕후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객 피드백 정말 중요하죠! 저도 예약 시스템 도입 고민 중이에요.

우주방랑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와, 고기 맛있겠네요! 다음에는 저도 가고 싶어요!

세계여행드림님의 댓글

profile_image
이런 경험이 쌓여서 더 좋은 가게가 되겠죠!

알바몬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기 남는 건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더 잘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할인사냥님의 댓글

profile_image
회원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은빛가닥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객들과 소통하는 게 정말 중요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