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창업의 첫걸음, 소통의 중요성
2024.07.26
조회수 622
댓글 6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을 준비 중인 여러분!
최근에 창업 관련 게시판에서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특히, 가게 운영을 시작하면서 고객과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첫째,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의견은 서비스 개선의 가장 큰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직원 간의 원활한 소통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좋은 팀워크는 가게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셋째, SNS와 같은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소통하므로, 이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점들을 염두에 두고 여러분의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최근에 창업 관련 게시판에서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특히, 가게 운영을 시작하면서 고객과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첫째,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의견은 서비스 개선의 가장 큰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직원 간의 원활한 소통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좋은 팀워크는 가게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셋째, SNS와 같은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소통하므로, 이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점들을 염두에 두고 여러분의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6
아트러버님의 댓글
주식고수님의 댓글
트위치님의 댓글
IT맨님의 댓글
개발자님의 댓글
맛집여행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