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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주문 없이 손님 대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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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가게 운영 중인 사장님들!
최근에 저희 가게에 60대 아주머니 손님들이 오셨는데, 2시간 동안 재주문 없이 소주 한 병만 시켜 드시고 계속 이야기만 하시더라고요. 이런 경우, 여러분은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저는 처음에는 조금 당황했지만, 나중에는 그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좋아서 그냥 두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매출에 영향을 미칠까 걱정도 되고요.
이런 상황에서 적절한 대처 방법이나 경험이 있으신 분들, 댓글로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기다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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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6

와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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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이렇게 오래 앉아계시면 음료수라도 추가 주문 유도해요!

푸드포토그래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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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두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손님이 즐거워하면 그게 제일 중요하죠.

프차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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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은 그런 손님들이 재방문으로 이어지기도 하더라고요.

단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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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어요. 그럴 땐 그냥 대화에 참여해 보세요.

백수왕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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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이랑 음료를 추천해 주면 주문하실 수도 있어요.

다이어터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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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주문이 없더라도 분위기가 좋으면 나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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