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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관리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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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창업을 하면서 직원 관리의 어려움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직원들이 자주 바뀌거나 이탈하는 경우, 운영에 큰 차질이 생기더라고요.
저도 최근에 직원들이 여러 명 그만두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직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그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입니다.
직원들이 불만을 느끼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회의를 열어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직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작은 보상을 통해 그들이 더 오래 일할 수 있도록 유도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직원들을 관리하고 계신가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공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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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6

하늘춤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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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관리가 정말 중요하죠! 저도 회의 후 분위기가 많이 좋아졌어요.

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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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이 답인 것 같아요! 저도 시도해봐야겠어요.

록매니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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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 프로그램 좋은 아이디어네요!

그림장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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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이 행복해야 가게도 잘 돌아가죠!

블로거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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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팀 빌딩 활동을 했더니 효과가 있더라고요.

프랜차이즈사장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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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내세요! 저도 비슷한 상황에서 힘들어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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