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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업종 간의 상생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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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프랜차이즈 카페를 운영하면서 비슷한 상황을 겪어봤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메뉴의 비주얼과 실제 제공되는 음식의 차이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가 종종 있죠.
특히, 사진은 항상 연출된 것이기 때문에 실제와 다를 수 있다는 점을 고객님들께 이해시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저 또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료와 다른 점을 설명드리면, 별점 테러나 악성 리뷰가 달리는 경우가 많아 마음이 아픕니다.
이런 상황에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프랜차이즈 업종 간에 서로 협력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결국,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니까요.
여러분은 이런 상황을 어떻게 극복하고 계신가요?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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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6

팝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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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공감합니다.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어요.

은빛가닥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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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서로 도와야죠!

블루스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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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주는 게 중요하죠.

록매니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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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성 리뷰는 정말 힘든 것 같아요.

테크노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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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해요.

무비러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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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하다는 걸 다시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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