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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직판] 일본 시장을 겨냥한 B2B2C와 B2C 판매 전략

2025.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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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일본 시장에서의 화장품 및 건강식품 수출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특히 티쿤의 B2B2C 및 B2C 판매 방식은 많은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2B2C 방식은 판매사가 제공하는 제품을 티쿤 한국 법인이 매입하여 일본 현지 법인으로 수출한 후 현지 고객에게 판매하는 구조로 안정적인 판매망을 구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B2C 방식은 티쿤 한국 법인이 직접 일본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여 보다 빠른 시장 반응과 고객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 시장은 소비자들이 품질과 신뢰성을 중시하기 때문에 현지 법인을 두고 반품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큰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티쿤은 이미 화장품 유기농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B2C 방식으로 성공적으로 판매해왔습니다.
2024년에는 tqoon.jp라는 플랫폼을 통해 일본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지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일본 판매법인에서 직접 반품 처리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일 계획입니다.
이러한 전략은 일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해외직판을 고려하는 많은 창업자들에게도 중요한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일본 시장 진출을 고려하는 분들에게는 티쿤의 사례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2B2C 방식은 판매사가 제공하는 제품을 티쿤 한국 법인이 매입하여 일본 현지 법인으로 수출한 후 현지 고객에게 판매하는 구조로 안정적인 판매망을 구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B2C 방식은 티쿤 한국 법인이 직접 일본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여 보다 빠른 시장 반응과 고객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 시장은 소비자들이 품질과 신뢰성을 중시하기 때문에 현지 법인을 두고 반품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큰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티쿤은 이미 화장품 유기농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B2C 방식으로 성공적으로 판매해왔습니다.
2024년에는 tqoon.jp라는 플랫폼을 통해 일본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지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일본 판매법인에서 직접 반품 처리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더욱 높일 계획입니다.
이러한 전략은 일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해외직판을 고려하는 많은 창업자들에게도 중요한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일본 시장 진출을 고려하는 분들에게는 티쿤의 사례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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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식덕후님의 댓글
맛도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