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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월급 계산 관련 조언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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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가게 운영 중인 사장입니다.
최근에 한 직원이 한 달도 채우지 못하고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이 직원은 월급 320만 원에 주 1회 휴무로 근무했으며 총 26일 중 3일을 쉬었습니다.
이 경우 직원의 월급을 어떻게 계산해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3일치 급여를 포함해서 지급해야 하는지 아니면 근무한 날만 계산해서 지급해야 하는지 명확히 알고 싶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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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3

만화왕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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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에게는 근무한 날만 지급하는 게 좋습니다.

밤송이유튜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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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기준법에 따르면 직원이 쉬는 날은 급여에서 제외해야 해요.

카페사장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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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3일치를 지급하지 않았어요. 법적으로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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