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직원 월급 계산 관련 조언 요청
2024.08.23
조회수 331
댓글 3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가게 운영 중인 사장입니다.
최근에 한 직원이 한 달도 채우지 못하고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이 직원은 월급 320만 원에 주 1회 휴무로 근무했으며 총 26일 중 3일을 쉬었습니다.
이 경우 직원의 월급을 어떻게 계산해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3일치 급여를 포함해서 지급해야 하는지 아니면 근무한 날만 계산해서 지급해야 하는지 명확히 알고 싶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한 직원이 한 달도 채우지 못하고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이 직원은 월급 320만 원에 주 1회 휴무로 근무했으며 총 26일 중 3일을 쉬었습니다.
이 경우 직원의 월급을 어떻게 계산해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3일치 급여를 포함해서 지급해야 하는지 아니면 근무한 날만 계산해서 지급해야 하는지 명확히 알고 싶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3
만화왕님의 댓글
밤송이유튜버님의 댓글
카페사장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