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관리와 간판 운영에 대한 고민 > A/S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A/S

직원 관리와 간판 운영에 대한 고민

본문

안녕하세요 가게 운영 중에 발생한 직원 문제에 대해 고민을 나누고자 합니다.
최근에 저희 가게에서 몇 개월 동안 저녁 8시경에 간판 불을 꺼버린 직원이 있었습니다. 이 직원은 작년 10월부터 일해온 친구인데 몇 달 전부터 손님이 더 들어오는 것이 싫어서 간판 불을 껐다고 합니다. 저는 가게 영업시간이 16:30~22:30이고 라스트 오더가 9시 30분인 만큼 간판이 꺼지면 손님들이 잘 못 들어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는 법적으로 대응할 생각을 하고 있지만 여러분은 이런 경우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직원과의 대화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3

보배드림님의 댓글

profile_image
그런 직원은 꼭 경고해야 해요!

록매니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법적 대응도 좋지만 먼저 대화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세계여행드림님의 댓글

profile_image
간판 불 문제는 정말 중요한데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