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 맛집 운영의 어려움과 극복하기 > A/S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A/S

김치찌개 맛집 운영의 어려움과 극복하기

본문

최근에 김치찌개 맛집을 운영하면서 여러 가지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고객의 입맛에 맞추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꼈습니다.
한 번은 고객이 너무 짜다고 하셔서 물을 더 부어달라고 하셨는데 결국 두 번이나 그 요청을 받게 되었죠.
이런 경우에는 고객의 피드백을 즉각 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때때로 진상 손님이 많아지면 스트레스를 받을 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사리 100개가 나오는 날이었는데 갑자기 4팀이 동시에 오셔서 정신없이 바빴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노하우를 쌓아가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여러분도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궁금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5

프랜차이즈사장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음식평론가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객 피드백이 중요하죠. 잘 대응하신 것 같아요!

천사맘님의 댓글

profile_image
진상 손님은 항상 있죠... 힘내세요!

노마드님의 댓글

profile_image
사리 100개라니! 대단하세요!

하늘춤꾼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객의 입맛에 맞추는 게 정말 어렵죠. 응원합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