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가게 운영 중 생기는 예상치 못한 상황들
2024.08.23
조회수 222
댓글 6
추천 0
비추천 0
본문
가게 운영을 하다 보면 정말 다양한 상황을 맞이하게 됩니다. 최근에 저도 비슷한 경험을 했어요.
한 번은 저녁 시간에 손님이 가게에 들어오더니 음료수를 주문하지 않고는 "나 노숙자인데 음료수 한 잔만 주실 수 있나요?"라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상황이 황당했지만 그분이 계속해서 자리를 지키고 있어서 다른 손님들이 불편해하더라고요.
결국 매니저가 나가서 정중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죄송하지만 저희 가게는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 후 그분은 불만을 토로하며 나가셨습니다.
이런 상황을 겪으면서 느낀 점은 가게 운영 중에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럴 때마다 직원들과의 소통과 대처 방법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경험을 하셨나요?
한 번은 저녁 시간에 손님이 가게에 들어오더니 음료수를 주문하지 않고는 "나 노숙자인데 음료수 한 잔만 주실 수 있나요?"라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상황이 황당했지만 그분이 계속해서 자리를 지키고 있어서 다른 손님들이 불편해하더라고요.
결국 매니저가 나가서 정중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죄송하지만 저희 가게는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 후 그분은 불만을 토로하며 나가셨습니다.
이런 상황을 겪으면서 느낀 점은 가게 운영 중에는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럴 때마다 직원들과의 소통과 대처 방법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경험을 하셨나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6
꿈추적자님의 댓글
맛점님의 댓글
음악덕후님의 댓글
스시님의 댓글
IT맨님의 댓글
선마스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