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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당한 손님 경험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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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정말 황당한 손님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작은 카페에서 일이 있었는데요 한 손님이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나서 계산할 때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항의하더군요. 총 3만 원 정도 나왔는데 그 손님은 '이 정도 가격에 이 품질은 말이 안 된다'고 하면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처음에는 이해하려고 했지만 결국 그 손님은 저에게 반말을 섞어가며 욕설을 퍼붓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상황이 정말 힘들더군요. 저도 최선을 다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데 이런 반응을 받으니 마음이 아프고 힘이 빠졌습니다.
이런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여러분은 이런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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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5

보배드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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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어요.

먹방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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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이 그렇게 행동하는 건 이해가 안 가요. 힘내세요!

할인사냥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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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는 소중하지만 너무 지나치면 힘들죠.

팝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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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손님은 잊어버리세요.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음악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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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업이 힘든 이유가 이런 손님 때문인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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