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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당한 손님 경험 공유합니다
2024.08.23
조회수 2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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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정말 황당한 손님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작은 카페에서 일이 있었는데요 한 손님이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나서 계산할 때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항의하더군요. 총 3만 원 정도 나왔는데 그 손님은 '이 정도 가격에 이 품질은 말이 안 된다'고 하면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처음에는 이해하려고 했지만 결국 그 손님은 저에게 반말을 섞어가며 욕설을 퍼붓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상황이 정말 힘들더군요. 저도 최선을 다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데 이런 반응을 받으니 마음이 아프고 힘이 빠졌습니다.
이런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여러분은 이런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처음에는 이해하려고 했지만 결국 그 손님은 저에게 반말을 섞어가며 욕설을 퍼붓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상황이 정말 힘들더군요. 저도 최선을 다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데 이런 반응을 받으니 마음이 아프고 힘이 빠졌습니다.
이런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여러분은 이런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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