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손님과의 갈등 어떻게 해결할까요?
2024.08.23
조회수 134
댓글 5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최근에 가게에서 다소 난처한 상황을 겪었습니다. 한 손님이 유리 자동문에 부딪혀서 다쳤다고 주장하며 가게 잘못이라고 하면서 치료비를 요구하더군요. 처음 겪는 일이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우선 손님은 병원에 가셨고 저희는 상황을 정리하기 위해 CCTV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손님의 반응이 과격하고 매너가 없는 부분도 있어 더욱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가게 운영자분들은 어떻게 대처하셨나요? 혹시 법적인 문제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우선 손님은 병원에 가셨고 저희는 상황을 정리하기 위해 CCTV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손님의 반응이 과격하고 매너가 없는 부분도 있어 더욱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가게 운영자분들은 어떻게 대처하셨나요? 혹시 법적인 문제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5
창업의신님의 댓글
선마스터님의 댓글
게임할님의 댓글
세계여행드림님의 댓글
프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