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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과의 갈등 어떻게 해결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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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가게에서 다소 난처한 상황을 겪었습니다. 한 손님이 유리 자동문에 부딪혀서 다쳤다고 주장하며 가게 잘못이라고 하면서 치료비를 요구하더군요. 처음 겪는 일이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우선 손님은 병원에 가셨고 저희는 상황을 정리하기 위해 CCTV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손님의 반응이 과격하고 매너가 없는 부분도 있어 더욱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가게 운영자분들은 어떻게 대처하셨나요? 혹시 법적인 문제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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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5

창업의신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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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일은 정말 당황스럽죠. CCTV 확인하고 손님과의 대화를 잘 정리하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선마스터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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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보험처리로 해결한 경우도 있으니 보험사에 문의해보세요.

게임할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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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과의 대화는 항상 조심스럽게 해야 해요.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세계여행드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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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인 문제로 가는 경우도 있으니 변호사와 상담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프차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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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이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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