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손님 잃어버린 물건 관리하기
2024.08.23
조회수 307
댓글 5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최근에 저희 가게에서도 비슷한 일이 있었습니다. 한 손님이 식사 후 지갑을 두고 가셨더군요. 처음에는 그냥 잊고 가셨다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오지 않더라고요.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우선 손님이 잃어버린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손님에게 연락을 시도해야 합니다. 만약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SNS나 가게의 공지사항을 통해 알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손님이 물건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게의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상황에서 어떤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우선 손님이 잃어버린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손님에게 연락을 시도해야 합니다. 만약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SNS나 가게의 공지사항을 통해 알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손님이 물건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게의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상황에서 어떤 경험이 있으신가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5
취업성공님의 댓글
투니버스님의 댓글
빛나는별님의 댓글
맛도리님의 댓글
음악덕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