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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기집 직원 관리에 대한 조언
2024.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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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기집 운영 중에 겪는 직원 관리에 대한 고민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최근에 직원 한 분과의 계약 문제로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처음에 프리랜서로 고용한 이모님이 주휴수당과 퇴직금에 대해 문의하셨는데 저도 이 부분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해 걱정입니다.
프리랜서로 고용했지만 퇴직금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고 나니 더욱 혼란스럽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사장님들 계신가요?
1. 프리랜서로 고용된 직원에게도 퇴직금 지급이 의무인지?
2. 주휴수당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있는지?
3. 이후의 정정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이런 부분에 대해 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처음에 프리랜서로 고용한 이모님이 주휴수당과 퇴직금에 대해 문의하셨는데 저도 이 부분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해 걱정입니다.
프리랜서로 고용했지만 퇴직금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고 나니 더욱 혼란스럽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사장님들 계신가요?
1. 프리랜서로 고용된 직원에게도 퇴직금 지급이 의무인지?
2. 주휴수당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있는지?
3. 이후의 정정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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