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구에 데인손님 > A/S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A/S

본문

고깃집 운영중입니다. 오늘 블로그 체험단이 와서 무료 금액 내에서 제공된 식사를 하고 갔습니다. 그런데 1명이 반바지를 입고 있었는데 다리를 뻗어 화로 아래쪽에 닿아 무릎이 살짝 데었습니다. 즉시 얼음주머니와 화상약 반창고로 응급처치하고 나갔는데 전화와서 치료비와 보상을 요구하네요. 이럴 땐 어떻해야 할까요? 동료 선배 사장님들의 귀중한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이런 상황은 정말 난감하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니 앞으로는 화로 주변에 주의 안내문을 붙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2

맛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정말 애매한 상황이네요. 고객에게 사전에 주의사항을 꼭 설명해야 할 것 같아요.

게임천재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그때는 보험 처리를 통해 해결했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