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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게 운영의 어려움과 소소한 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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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요즘 가게 운영하면서 느끼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공유하고 싶어요.
최근에 손님들 중에 정말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 분들이 많아서 스트레스를 받네요. 특히 비 오는 날에는 그런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육사시미를 주문한 손님이 장을 함께 드렸는데 그걸 언급하지 않아서 기분이 나쁘다고 하시더라고요. 음료수 서비스까지 요구하셨는데 저희는 제값을 받고 제공하는 서비스라서 드릴 수 없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리고 단골 손님 중 한 분은 오늘은 별말 없이 오셨다가 고기를 구워달라고 하셨는데 저희는 그릴링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아서 불만을 토로하시더라고요. 결국 고기가 타버렸다고 바꿔달라고 하시고... 정말 힘든 하루였어요.
또한 물티슈와 비닐장갑을 훔쳐가는 손님들 때문에 속상하기도 하고 이런 소소한 일들이 쌓여서 가끔은 지치기도 해요. 하지만 이런 일상 속에서도 작은 행복을 찾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일들이 있었나요? 함께 이야기 나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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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10

집밥만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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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내세요! 저도 비 오는 날은 손님들이 이상해지는 것 같아요.

햇님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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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많아서 공감합니다.

무비러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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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게 운영이 이렇게 힘든지 몰랐어요. 응원합니다!

하늘춤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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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거 너무 이해해요.

보배드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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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골 손님이 그런 행동을 하다니... 정말 속상하겠어요.

주식고수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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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좋은 손님들도 많아요.

익스플러로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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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경험은 다 가게 운영의 일부인 것 같아요. 힘내세요!

헬린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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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오는 날은 특별히 조심해야겠어요.

맛집여행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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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게 운영이 힘들지만 그래도 좋은 기억도 많겠죠?

인스타팔로워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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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하루가 힘들겠지만 꼭 좋은 날이 올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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