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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육점 운영의 진상 손님 경험
2024.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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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정육점 운영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자입니다. 최근에 정육점 운영에 관한 여러 진상 손님들의 이야기를 듣고 저도 제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1. 인사하며 웃어도 욕먹기: "어서오세요!"라고 미소 지으며 인사했더니 손님이 "뭐 좋다고 웃어요?"라며 불만을 토하더군요.
2. 1++ 소고기 마블링 문제: 마블링이 너무 많다고 불만을 제기하는 손님이 있었는데 고급 손님이라도 개인 취향이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3. 멧돼지 손질 요청: 야생동물을 잡아와서 손질해달라는 요청은 정말 황당했습니다. 진드기와 기생충 문제로 인해 안전을 위해 거절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4. 녹용으로 고기 자르기: 선물 받은 녹용으로 고기를 잘라달라는 요청도 있었습니다.
5. 상한 고기 교환: 삼겹살을 사가고 1주일 후에 상했다고 교환해달라는 손님도 있었습니다.
6. 저울 문제: 비싼 저울에 고기를 올리고 그램 수가 다르다고 소리치는 손님도 있었습니다. 저울이 80만원 넘는 고급 저울인데 말이죠.
7. 사골 핏물 문제: 핏물을 빼지 않고 끓인 사골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신 분도 계셨습니다. 핏물 처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8. 닭도리 요청: 닭도리로 요청하신 손님이 다 쳐준 닭을 다시 가져와서 백숙이라고 하신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그냥 교환해드렸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진상 손님들을 경험하면서 어느새 어떤 진상이 와도 웃으며 대응하는 스킬을 얻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손님은 돈이다!
1. 인사하며 웃어도 욕먹기: "어서오세요!"라고 미소 지으며 인사했더니 손님이 "뭐 좋다고 웃어요?"라며 불만을 토하더군요.
2. 1++ 소고기 마블링 문제: 마블링이 너무 많다고 불만을 제기하는 손님이 있었는데 고급 손님이라도 개인 취향이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3. 멧돼지 손질 요청: 야생동물을 잡아와서 손질해달라는 요청은 정말 황당했습니다. 진드기와 기생충 문제로 인해 안전을 위해 거절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4. 녹용으로 고기 자르기: 선물 받은 녹용으로 고기를 잘라달라는 요청도 있었습니다.
5. 상한 고기 교환: 삼겹살을 사가고 1주일 후에 상했다고 교환해달라는 손님도 있었습니다.
6. 저울 문제: 비싼 저울에 고기를 올리고 그램 수가 다르다고 소리치는 손님도 있었습니다. 저울이 80만원 넘는 고급 저울인데 말이죠.
7. 사골 핏물 문제: 핏물을 빼지 않고 끓인 사골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신 분도 계셨습니다. 핏물 처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8. 닭도리 요청: 닭도리로 요청하신 손님이 다 쳐준 닭을 다시 가져와서 백숙이라고 하신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그냥 교환해드렸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진상 손님들을 경험하면서 어느새 어떤 진상이 와도 웃으며 대응하는 스킬을 얻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손님은 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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