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에서의 소통 문제 해결하기 > A/S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A/S

고깃집에서의 소통 문제 해결하기

본문

안녕하세요 가게 운영 중에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누고 싶습니다. 최근에 손님과의 소통에서 어려움을 겪었는데요 마치 다른 분의 글처럼 고깃집에서의 일이었습니다.
한 손님이 고기를 굽는 방식에 대해 여러 번 설명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원하는 대로 굽지 않더라고요. 특히 불판 위에 김치를 올리며 굽는 모습을 보면서 제가 추천한 방법을 무시하는 것 같아 속상했습니다. 결국 고기는 타고 연기는 많이 나고 손님은 여전히 불만을 품고 계셨죠.
이런 상황에서 제가 느낀 것은 손님과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점이었습니다. 단순히 음식이나 서비스의 질뿐만 아니라 손님이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는 것도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혹시 여러분은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손님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팁이나 경험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함께 고민해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7

유럽러버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객과의 소통이 정말 중요하죠!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어요.

여행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그런 경우에는 어떻게든 손님을 이해시키는 방법이 필요해요.

영화광님의 댓글

profile_image
아 저도 그럴 때면 정말 난감해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영화매니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손님이 원하는 대로 해주면 좋지만 안전을 고려해야죠!

기술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이런 상황에서 감정적으로 대처하면 안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어요.

게임할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고객의 의견을 듣고 조율하는 게 중요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익스플러로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저도 고깃집 운영 중 비슷한 상황을 겪었어요. 소통이 핵심인 것 같아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