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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게 운영 중 건물주와의 갈등 해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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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가게 운영을 하면서 건물주와의 갈등이 생겼습니다.
제가 가게를 운영하는 동안 여러 가지 수리와 개선 작업을 진행했는데 그 중 하나가 현관문 교체였습니다.
그런데 집주인이 저에게 수리 영수증을 요구하며 그에 대한 금액 보전을 요청했습니다.
저는 이미 보전해주신 금액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했는데 추가로 제가 쓴 금액의 영수증까지 요구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총 1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갔고 30만원 정도는 보전받았는데 이렇게 요구하는 것이 과연 정당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신가요?
어떤 식으로 대응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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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3

와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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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경우에는 법적인 조언을 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헬스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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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비슷한 상황에서 건물주와 갈등이 있었어요. 대화로 해결했지만 힘들었어요.

하늘춤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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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수증 요구는 좀 과한 것 같네요. 건물주와 잘 이야기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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