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가게 운영 중 건물주와의 갈등 해결하기
2024.08.23
조회수 595
댓글 3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최근에 가게 운영을 하면서 건물주와의 갈등이 생겼습니다.
제가 가게를 운영하는 동안 여러 가지 수리와 개선 작업을 진행했는데 그 중 하나가 현관문 교체였습니다.
그런데 집주인이 저에게 수리 영수증을 요구하며 그에 대한 금액 보전을 요청했습니다.
저는 이미 보전해주신 금액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했는데 추가로 제가 쓴 금액의 영수증까지 요구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총 1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갔고 30만원 정도는 보전받았는데 이렇게 요구하는 것이 과연 정당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신가요?
어떤 식으로 대응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가 가게를 운영하는 동안 여러 가지 수리와 개선 작업을 진행했는데 그 중 하나가 현관문 교체였습니다.
그런데 집주인이 저에게 수리 영수증을 요구하며 그에 대한 금액 보전을 요청했습니다.
저는 이미 보전해주신 금액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했는데 추가로 제가 쓴 금액의 영수증까지 요구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총 1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갔고 30만원 정도는 보전받았는데 이렇게 요구하는 것이 과연 정당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신가요?
어떤 식으로 대응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3
와이님의 댓글
헬스몬님의 댓글
하늘춤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