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손님과의 소통이 중요하다
2024.08.23
조회수 524
댓글 5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최근에 저녁에 손님이 들어오셨는데 그분들이 주차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차를 바로 대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그 중 한 분이 먼저 나가셨고 잠시 뒤 아들도 따라 나갔습니다. 처음에는 화장실에 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주차하던 차에 올라타고 바로 나가버리더군요.
이런 상황에서 느낀 점은 손님과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손님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미리 안내하고 상황을 잘 설명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경 써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느낀 점은 손님과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손님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미리 안내하고 상황을 잘 설명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경 써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궁금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5
만화왕님의 댓글
쇼핑덕후님의 댓글
인플녀님의 댓글
페북러님의 댓글
다이어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