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과의 소통이 중요하다 > A/S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A/S

손님과의 소통이 중요하다

본문

최근에 저녁에 손님이 들어오셨는데 그분들이 주차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차를 바로 대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그 중 한 분이 먼저 나가셨고 잠시 뒤 아들도 따라 나갔습니다. 처음에는 화장실에 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주차하던 차에 올라타고 바로 나가버리더군요.
이런 상황에서 느낀 점은 손님과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손님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미리 안내하고 상황을 잘 설명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경 써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궁금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5

만화왕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정말 당황스러운 상황이네요!

쇼핑덕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소통이 중요하다는 걸 다시 느끼게 되네요.

인플녀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손님이 그렇게 가버리면 기분이 별로죠.

페북러님의 댓글

profile_image
주차 문제는 항상 신경 써야 할 것 같아요.

다이어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다음엔 미리 주차 안내를 해보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