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손님 응대에 대한 고민
2024.08.23
조회수 325
댓글 7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
최근에 매장에서 있었던 일로 고민이 생겼습니다. 한 손님이 들어오셨고 그 후에 젊은 남자 일행이 들어왔습니다. 그들이 "왜 이런 델 왔어"라는 말을 하는 바람에 저도 모르게 기분이 상해버렸어요. 작은 매장이다 보니 그 말이 너무 크게 들렸고 첫 번째 손님이 저를 보호해 주시려는 듯 조심하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손님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말이 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창업을 한 지 5년이 되었지만 이런 상황은 처음이라 당황스럽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손님과의 소통에서 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요?
감기 조심하시고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더 나은 가게 운영을 해봅시다!
최근에 매장에서 있었던 일로 고민이 생겼습니다. 한 손님이 들어오셨고 그 후에 젊은 남자 일행이 들어왔습니다. 그들이 "왜 이런 델 왔어"라는 말을 하는 바람에 저도 모르게 기분이 상해버렸어요. 작은 매장이다 보니 그 말이 너무 크게 들렸고 첫 번째 손님이 저를 보호해 주시려는 듯 조심하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손님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말이 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창업을 한 지 5년이 되었지만 이런 상황은 처음이라 당황스럽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손님과의 소통에서 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요?
감기 조심하시고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더 나은 가게 운영을 해봅시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7
IT맨님의 댓글
클래식덕후님의 댓글
블로거님의 댓글
독서왕님의 댓글
아트러버님의 댓글
트위치님의 댓글
식당사장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