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예약 시스템의 중요성
2024.08.23
조회수 568
댓글 2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최근에 60명의 노쇼가 발생하면서 정말 힘든 상황을 겪었습니다. 예약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이렇게 큰 피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예약한 손님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그에 따른 손실은 정말 큽니다. 특히나 준비한 음식과 인력을 고려하면 더더욱 그렇죠.
이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 몇 가지 방안을 생각해봤습니다. 첫째 예약 확인 전화를 하루 전에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둘째 노쇼 방지를 위한 정책을 마련하여 예약금이나 보증금을 받는 것도 고려해볼 만합니다.
마지막으로 SNS나 문자로 예약 확인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효과적일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예약한 손님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그에 따른 손실은 정말 큽니다. 특히나 준비한 음식과 인력을 고려하면 더더욱 그렇죠.
이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 몇 가지 방안을 생각해봤습니다. 첫째 예약 확인 전화를 하루 전에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둘째 노쇼 방지를 위한 정책을 마련하여 예약금이나 보증금을 받는 것도 고려해볼 만합니다.
마지막으로 SNS나 문자로 예약 확인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효과적일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2
음악덕후님의 댓글
음식평론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