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예약 관리의 중요성
2024.08.23
조회수 271
댓글 2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가게 운영을 하면서 예약 관리는 정말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최근에 60명을 예약받았는데 실제로는 30명만 오셨습니다. 예약이 취소되는 경우도 많고 그로 인해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1. 예약 확인 문자를 보내세요: 예약 당일이나 하루 전에 확인 문자를 보내 고객에게 리마인드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예약 취소 정책을 마련하세요: 고객이 예약을 취소할 경우 일정 시간 이전에 알려주도록 하는 정책을 세우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대기 명단을 운영하세요: 예약이 취소된 경우를 대비해 대기 명단을 운영하면 추가 고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들을 통해 예약 시스템을 좀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경험은 어떠신가요?
최근에 60명을 예약받았는데 실제로는 30명만 오셨습니다. 예약이 취소되는 경우도 많고 그로 인해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1. 예약 확인 문자를 보내세요: 예약 당일이나 하루 전에 확인 문자를 보내 고객에게 리마인드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예약 취소 정책을 마련하세요: 고객이 예약을 취소할 경우 일정 시간 이전에 알려주도록 하는 정책을 세우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대기 명단을 운영하세요: 예약이 취소된 경우를 대비해 대기 명단을 운영하면 추가 고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들을 통해 예약 시스템을 좀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경험은 어떠신가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2
스트리머님의 댓글
빛나는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