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구직 시 서류 제출의 중요성 > 용역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용역

구인 구직 시 서류 제출의 중요성

본문

구인구직 과정에서 전화로 문의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전화로만 대화하는 것은 지원자의 진정성을 확인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서류를 요청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통해 지원자의 경력 기술 그리고 인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서류를 통해 지원자가 어떤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우리 가게와 얼마나 잘 맞는지를 미리 판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면접을 진행하기 전에 서류를 통해 지원자의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면접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구인구직 과정에서 서류를 받는 것은 필수적이며 이를 통해 더 나은 인재를 찾을 수 있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2

뉴스왕님의 댓글

profile_image
서류는 꼭 받아야죠!

트위치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전화로만 결정하기는 위험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