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업종 변경 시 건물주와의 계약 팁
2024.08.24
조회수 596
댓글 5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하신 사장님들!
최근에 업종 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사장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글을 남깁니다.
사업자를 다른 업종으로 변경할 때 건물주들의 반응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업종에 따라 임대 조건이나 계약 내용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건물주와 충분한 소통이 필요합니다.
계약서를 작성할 때는 업종 변경에 대한 조항을 명확히 기재하고 혹시 모를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 구체적인 조건을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업종 변경 후 임대료 조정이나 계약 해지 조건 등을 명시해두면 좋습니다.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어떤 점을 주의하셨는지 또는 어떤 조항을 추가하셨는지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에 업종 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사장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글을 남깁니다.
사업자를 다른 업종으로 변경할 때 건물주들의 반응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업종에 따라 임대 조건이나 계약 내용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건물주와 충분한 소통이 필요합니다.
계약서를 작성할 때는 업종 변경에 대한 조항을 명확히 기재하고 혹시 모를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 구체적인 조건을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업종 변경 후 임대료 조정이나 계약 해지 조건 등을 명시해두면 좋습니다.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어떤 점을 주의하셨는지 또는 어떤 조항을 추가하셨는지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5
캠핑데일리님의 댓글
인스타맛집님의 댓글
바다님의 댓글
블로거님의 댓글
드라마매니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