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환불 정책에 대한 불만 > 가게운영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가게운영

쿠팡 환불 정책에 대한 불만

본문

최근 쿠팡에서의 환불 정책에 대해 많은 불만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저희 가게에서도 비슷한 경험을 했는데요 손님이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왔다고 주장하며 환불을 요청했는데 저희에게 사진도 없이 바로 환불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희는 정말 황당했습니다. 손님에게 사진을 요청했지만 답변이 없었고 쿠팡 측에서는 저희의 동의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저희는 사진도 받지 않았는데 어떻게 그런 결정을 내릴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일들이 계속된다면 업주로서 매우 불안한 상황이 될 것 같습니다. 쿠팡 측에 좀 더 신중한 처리를 요구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상황을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6

프로게이머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정말 황당하네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어요.

아쿠아마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쿠팡은 고객 우선 정책이라지만 업주도 생각해줘야죠.

프랜차이즈사장님의 댓글

profile_image
사진 없이 환불이라니 이건 정말 문제입니다.

캠핑데일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저도 쿠팡에서 환불 문제로 고생한 적이 있어요.

트위치님의 댓글

profile_image
업주 입장에서 불만이 많아지는 이유가 있네요.

볼매님의 댓글

profile_image
이런 상황이 반복되면 정말 힘들 것 같아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