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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세무

직원 급여 책정에 대한 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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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창업하신 여러분!
최근 직원 급여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희 가게는 주 1회 휴무를 가지고 있으며 직원들은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근무하고 있습니다.
4대 보험과 주휴수당을 제외하고 직원들에게 월급으로 지급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조건에서 직원들에게 지급할 월급이나 주급이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각자 경험하신 바나 좋은 의견이 있다면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저녁 시간에 바쁘시겠지만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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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2

볼매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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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급여는 지역에 따라 다르겠지만 최소 시급을 고려해보세요!

우주방랑자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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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급으로 지급하면 현금 흐름 관리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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