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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세무

직원 급여 관리에 대한 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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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
최근에 직원 급여 문제에 대해 고민이 많아져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 역시 영업 시간이 줄어들고 손님 수가 감소하면서 직원들에게 안정적인 급여를 지급하는 것이 점점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생계를 위해 일하고 있기 때문에 급여를 줄이는 것은 정말 어렵고 그로 인해 직원들의 사기나 이직률에도 영향을 미칠까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급여를 관리하고 계신지 혹시 좋은 방법이나 조언이 있다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는 지혜를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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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4

팝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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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비슷한 상황이에요. 급여를 줄이기보다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클래식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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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과 솔직하게 대화해보는 것도 방법이에요. 서로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록매니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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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외에 다른 복지나 인센티브를 고려해보는 건 어떨까요?

백수왕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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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이 나아질 때까지 조금만 더 버텨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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