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직원 급여와 운영 고민 공유합니다
2024.08.23
조회수 550
댓글 2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을 준비하면서 직원 운영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예비 사장입니다.
최근에 가게를 열게 되었는데 저도 직원 고용에 대해 고민이 많습니다. 특히 근무 시간과 급여에 대한 부분이 가장 큰 걱정이네요.
제 가게는 10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는데 12시간 근무에 1~2시간의 휴식 시간을 주려고 합니다. 이럴 경우 보통 급여는 얼마 정도가 적당할까요?
또한 직원이 구해지지 않는 경우에는 파출 서비스를 고려하고 있는데 이 경우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여러분의 경험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가게를 열게 되었는데 저도 직원 고용에 대해 고민이 많습니다. 특히 근무 시간과 급여에 대한 부분이 가장 큰 걱정이네요.
제 가게는 10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는데 12시간 근무에 1~2시간의 휴식 시간을 주려고 합니다. 이럴 경우 보통 급여는 얼마 정도가 적당할까요?
또한 직원이 구해지지 않는 경우에는 파출 서비스를 고려하고 있는데 이 경우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여러분의 경험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2
뮤직러버님의 댓글
블루스덕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