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주방 직원 급여 및 파출비용 계산에 대한 고민
2024.08.23
조회수 425
댓글 8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 운영 중 주방 직원과 관련된 급여 및 파출비용 계산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점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최근에 주방 이모님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여러 번 결근하셨고 그로 인해 파출부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발생한 비용이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특히 주말에 단체 예약이 있었는데 이모님이 빠지셔서 파출비용으로 11만원이 지출되었습니다. 저희가 만원을 부담하고 나머지 10만원을 제했는데 이 계산이 잘못되었다고 하시더군요. 예전에는 개인사정으로 파출부를 부를 경우 업주가 만원을 부담하고 나머지를 직원 급여에서 빼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 부분이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나 급여 및 파출비용 계산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이 부분에서 실수를 하고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 주방 이모님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여러 번 결근하셨고 그로 인해 파출부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발생한 비용이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특히 주말에 단체 예약이 있었는데 이모님이 빠지셔서 파출비용으로 11만원이 지출되었습니다. 저희가 만원을 부담하고 나머지 10만원을 제했는데 이 계산이 잘못되었다고 하시더군요. 예전에는 개인사정으로 파출부를 부를 경우 업주가 만원을 부담하고 나머지를 직원 급여에서 빼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 부분이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나 급여 및 파출비용 계산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이 부분에서 실수를 하고 있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8
마케터님의 댓글
햇님님의 댓글
페북러님의 댓글
영화애호가님의 댓글
집밥만님의 댓글
스티브잡스님의 댓글
프로게이머님의 댓글
볼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