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급여 책정에 대한 고민
2024.08.23
조회수 293
댓글 3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
최근에 가게 운영을 하면서 급여 책정에 대해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가게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중간중간 2시간의 휴게시간이 있습니다.
현재 급여 책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실장: 300만원
- 참모: 300만원
- 주방 보조: 260만원
- 홀 매니저: 300만원
- 홀 직원: 260만원
이렇게 책정하고 있는데 이 금액이 적절한지 궁금합니다. 여러분의 가게는 어떻게 급여를 책정하고 계신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가게 운영을 하면서 급여 책정에 대해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가게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중간중간 2시간의 휴게시간이 있습니다.
현재 급여 책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실장: 300만원
- 참모: 300만원
- 주방 보조: 260만원
- 홀 매니저: 300만원
- 홀 직원: 260만원
이렇게 책정하고 있는데 이 금액이 적절한지 궁금합니다. 여러분의 가게는 어떻게 급여를 책정하고 계신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3
백수왕님의 댓글
클래식덕후님의 댓글
프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