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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세무

급여 책정에 대한 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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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사장입니다.
최근 직원 급여를 어떻게 책정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가게는 월~목 오후 4시부터 오전 3시까지 금 토는 오후 3시부터 오전 3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 수는 정규직 3명과 파출 1명(5시간 근무)입니다. 월 4회 휴무를 제공하려고 하는데 최저임금에 맞춰 급여를 책정하려니 고민이 많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급여를 정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변에서 250만 원을 준다고 하니 260만 원을 요구하기도 하네요. 이럴 때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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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3

팝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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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최저임금에 맞춰 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고기러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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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의 경력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프차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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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일을 잘 활용하면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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