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사업장 두 개 운영 시 세무기장료는 어떻게 되나요?
2024.08.23
조회수 235
댓글 3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을 준비 중인 여러분!
최근에 사업장을 두 개 운영할 때 세무기장료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일반적으로 세무사에게 맡길 경우 두 사업장에 대한 기장료가 각각 발생하므로 총액이 두 배로 늘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같은 세무사에게 두 사업장을 맡길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세무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요금을 확인하고 할인 가능성에 대해서도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무사와의 관계를 잘 관리하는 팁이나 경험이 있으시면 공유해 주세요!
최근에 사업장을 두 개 운영할 때 세무기장료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일반적으로 세무사에게 맡길 경우 두 사업장에 대한 기장료가 각각 발생하므로 총액이 두 배로 늘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같은 세무사에게 두 사업장을 맡길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세무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요금을 확인하고 할인 가능성에 대해서도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무사와의 관계를 잘 관리하는 팁이나 경험이 있으시면 공유해 주세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3
세계여행드림님의 댓글
술고장님의 댓글
다이어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