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홀서빙 직원 급여 설정에 대한 고민
2024.08.23
조회수 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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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
최근에 저희 가게의 홀서빙 직원을 채용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급여 설정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각하고 있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근무시간: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총 6시간 근무
2. 월 4회 일요일 휴무
3. 4대보험 가입 비용은 반반 부담
4. 주업무: 홀서빙
이런 조건을 고려했을 때 월급을 150만원으로 설정하는 것이 적절할지 궁금합니다.
충남 아산 지역의 시세나 다른 가게의 사례를 참고하여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조언을 기다리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근에 저희 가게의 홀서빙 직원을 채용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급여 설정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각하고 있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근무시간: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총 6시간 근무
2. 월 4회 일요일 휴무
3. 4대보험 가입 비용은 반반 부담
4. 주업무: 홀서빙
이런 조건을 고려했을 때 월급을 150만원으로 설정하는 것이 적절할지 궁금합니다.
충남 아산 지역의 시세나 다른 가게의 사례를 참고하여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조언을 기다리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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