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계산에 대한 질문 > 금융/세무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금융/세무

급여 계산에 대한 질문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
최근에 급여 계산에 대한 질문이 많아져서 저도 이 주제에 대해 공유하고 싶습니다.
1. 시급 10000원으로 평일 3일 5시간씩 일한 경우와 주말 2일 20시간 일한 경우를 합쳐 총 35시간을 일했습니다. 이 경우 주휴수당 계산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그리고 주말에 2일 5시간씩 일한 경우는 총 10시간이 되는데 이 경우는 주휴수당 없이 일한 시간만 지급하면 되는 건가요?
급여 계산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필요하니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2

술고장님의 댓글

profile_image
급여 계산은 복잡하죠! 주휴수당은 15시간 이상 일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개발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주휴수당은 주 15시간 이상 근무한 경우에 지급되니 1번의 경우는 주휴수당 포함해야 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