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급여 계산에 대한 질문
2024.08.23
조회수 628
댓글 2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
최근에 급여 계산에 대한 질문이 많아져서 저도 이 주제에 대해 공유하고 싶습니다.
1. 시급 10000원으로 평일 3일 5시간씩 일한 경우와 주말 2일 20시간 일한 경우를 합쳐 총 35시간을 일했습니다. 이 경우 주휴수당 계산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그리고 주말에 2일 5시간씩 일한 경우는 총 10시간이 되는데 이 경우는 주휴수당 없이 일한 시간만 지급하면 되는 건가요?
급여 계산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필요하니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급여 계산에 대한 질문이 많아져서 저도 이 주제에 대해 공유하고 싶습니다.
1. 시급 10000원으로 평일 3일 5시간씩 일한 경우와 주말 2일 20시간 일한 경우를 합쳐 총 35시간을 일했습니다. 이 경우 주휴수당 계산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그리고 주말에 2일 5시간씩 일한 경우는 총 10시간이 되는데 이 경우는 주휴수당 없이 일한 시간만 지급하면 되는 건가요?
급여 계산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필요하니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2
술고장님의 댓글
개발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