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세금 신고 시 간이영수증 누락에 대한 고민
2025.01.20
조회수 463
댓글 2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입니다.
최근에 세금 신고를 준비하면서 간이영수증에 대해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올해 카드와 현금 매출을 합쳐서 약 2200만원 정도 발생했는데 월세가 110만원으로 연간 1320만원이 나가니 실제로 남는 금액이 많지 않더라고요.
사업자카드로 간단한 간식이나 생활비를 지출하는 경우가 많아서 간이영수증이 몇 건 누락될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세금 신고에 문제가 생길까요? 간이영수증이 누락되더라도 큰 문제는 없을지 혹은 어떤 식으로 대처하면 좋을지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 세금 신고를 준비하면서 간이영수증에 대해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올해 카드와 현금 매출을 합쳐서 약 2200만원 정도 발생했는데 월세가 110만원으로 연간 1320만원이 나가니 실제로 남는 금액이 많지 않더라고요.
사업자카드로 간단한 간식이나 생활비를 지출하는 경우가 많아서 간이영수증이 몇 건 누락될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세금 신고에 문제가 생길까요? 간이영수증이 누락되더라도 큰 문제는 없을지 혹은 어떤 식으로 대처하면 좋을지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2
뉴스왕님의 댓글
헬린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