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신고 시 간이영수증 누락에 대한 고민 > 금융/세무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금융/세무

세금 신고 시 간이영수증 누락에 대한 고민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입니다.
최근에 세금 신고를 준비하면서 간이영수증에 대해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올해 카드와 현금 매출을 합쳐서 약 2200만원 정도 발생했는데 월세가 110만원으로 연간 1320만원이 나가니 실제로 남는 금액이 많지 않더라고요.
사업자카드로 간단한 간식이나 생활비를 지출하는 경우가 많아서 간이영수증이 몇 건 누락될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세금 신고에 문제가 생길까요? 간이영수증이 누락되더라도 큰 문제는 없을지 혹은 어떤 식으로 대처하면 좋을지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2

뉴스왕님의 댓글

profile_image
세금 신고는 정말 철저히 해야 해요! 누락된 영수증은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는 게 좋겠어요.

헬린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간이영수증 누락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지만 소액이면 큰 문제는 아닐 거예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