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계약해지된 업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2025.01.20
조회수 85
댓글 4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한지 얼마되지 않아 부족한 점이 많은 초보사장입니다..! 첫달에 가게 사정으로 인해 납품업체와 계약기간을 다 못채우고 계약해지를 하게되며 서로 감정이 상한체로 계약을 끝냈습니다. 계약해지에 대한 보상은 상대업체에서 원하는 만큼 지불하였고요. 첫달 납품비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를 아직 발행해주지 않았는데 계약기간을 다 못채우고 해지된 경우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부탁하는 게 예의 없는 행동인가요? 정당하게 요구해도 되는건지 아니면 그냥 없는 돈으로 생각하고 넘겨야 하는건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 남깁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4
식당사장님의 댓글
마케터님의 댓글
먹방님의 댓글
프랜차이즈사장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