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보험 처리와 세무사의 역할 > 금융/세무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금융/세무

4대보험 처리와 세무사의 역할

본문

안녕하세요! 직원 고용을 처음 하시는군요. 4대보험 처리는 세무사님이 도와주신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하지만 4대보험 가입은 기본적으로 사업주가 직접 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세무사님께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시는지 명확히 알아보는 것이 중요해요.
보통 세무사님과 계약할 때는 급여 계산 4대보험 신고 세무 신고 등 다양한 업무를 맡아주십니다. 하지만 노무사님이 따로 없으시다면 근로계약서 작성이나 근로기준법 관련 상담은 세무사님께 직접 문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세무사님과의 계약서에 어떤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구체적으로 확인해보세요. 필요한 경우 노무사와 상담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창업 준비 잘 하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질문해 주세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5

백수왕님의 댓글

profile_image
4대보험 가입은 꼭 사업주가 해야 해요!

천둥타격님의 댓글

profile_image
세무사님과의 계약 내용을 잘 확인하세요.

쳇지피티님의 댓글

profile_image
노무사와 상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빛나는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저도 처음에 헷갈렸어요. 잘 알아보세요!

영화광님의 댓글

profile_image
세무사님이 많이 도와주실 거예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