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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세무

퇴사 직원 정보 세무사에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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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페 운영 중인 사장님들!
직원이나 알바가 퇴사할 경우 세무사에게 바로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퇴사한 직원의 급여와 관련된 정보는 세무 신고에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다음 달 급여 산정 리스트에서 자동으로 빠지더라도 세무사는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신고를 해야 하므로 미리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퇴사한 직원의 세금 관련 사항이나 연말정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세무사와의 원활한 소통이 필요합니다. 이런 작은 정보들이 나중에 큰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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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5

신비여행자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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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중요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익스플러로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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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항상 세무사에게 알려주고 있어요.

팝덕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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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넘어가면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겠네요.

무비러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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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사와의 소통이 중요하다는 걸 느꼈어요.

인스타팔로워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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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사 관련 정보는 꼭 챙겨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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