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사업용 신용카드 영수증 관리 팁
2025.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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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
최근에 세무사와 상담을 하면서 사업용 신용카드로 구매한 영수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세무사님께서 말씀하시길 10만원 이상의 지출에 대한 영수증은 최소 5년간 보관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군요. 이 말에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영수증을 잘 보관하지 않으면 나중에 세무조사나 세금 신고 시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영수증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여러분은 영수증을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어떤 방법이나 팁이 있다면 공유해 주세요! 함께 더 나은 가게 운영을 해봅시다!
최근에 세무사와 상담을 하면서 사업용 신용카드로 구매한 영수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세무사님께서 말씀하시길 10만원 이상의 지출에 대한 영수증은 최소 5년간 보관하는 것이 좋다고 하더군요. 이 말에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영수증을 잘 보관하지 않으면 나중에 세무조사나 세금 신고 시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영수증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여러분은 영수증을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어떤 방법이나 팁이 있다면 공유해 주세요! 함께 더 나은 가게 운영을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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