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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세무

세무사와 세금계산서 처리 관련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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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근에 세무사와 함께 세금 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데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저희 아버지께서 여러 임대사업자를 운영하고 계신데 매번 부가세 신고를 위해 세금계산서를 수기로 작성해서 세무사에게 전달하는 과정이 너무 번거롭고 힘들더라고요. 특히 6개월마다 수십 장의 세금계산서를 작성하는 것이 큰 스트레스입니다.
세무사에게 문의해보니 인증 문제 때문에 세금계산서는 본인이 직접 끊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렇다면 세무사와의 계약을 통해서라도 인터넷으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건가요? 매달 기장료를 지불하고 있는 만큼 이런 부분도 지원받을 수 있으면 좋겠는데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하신 분이 계신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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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3

디자이너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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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사와 잘 상의해보세요! 방법이 있을지도 몰라요.

프차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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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알바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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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사에게 정확히 요청해보세요 필요한 서비스가 있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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