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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세무

퇴사 후 실업급여 문제 어떻게 대처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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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근에 직원이 퇴사하면서 실업급여를 노리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저는 4대보험 가입 직원으로 계약기간을 준수하며 최대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려고 노력했지만 급여일에 맞춰 갑자기 퇴사 신청을 하더군요.
이런 경우 실업급여를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점은 알고 있지만 괘씸한 마음에 고민이 많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나 조언해주실 분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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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3

유튜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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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사 후 실업급여를 막는 건 쉽지 않을 거예요.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헬스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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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결국 법적으로 문제가 생겼어요. 그냥 넘어가는 게 좋을 듯합니다.

먹방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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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과의 관계를 고려해보세요. 나중에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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