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세무
급여 계산에 대한 팁 공유합니다
2024.08.23
조회수 160
댓글 7
추천 0
비추천 0
본문
안녕하세요 창업자 여러분!
급여 계산에 대해 질문이 많으신 것 같아 저도 한 말씀 드리려 합니다.
하루 5시간 근무를 하고 한 달에 이틀 쉬는 경우 시급이 11000원이라면
총 근무 시간은 (5시간 x 28일) = 140시간이 됩니다.
따라서 월급은 140시간 x 11000원 = 1540000원이 됩니다.
이 계산은 기본적인 급여 계산법이며 세금이나 기타 공제 항목은 따로 고려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급여 계산에 대해 질문이 많으신 것 같아 저도 한 말씀 드리려 합니다.
하루 5시간 근무를 하고 한 달에 이틀 쉬는 경우 시급이 11000원이라면
총 근무 시간은 (5시간 x 28일) = 140시간이 됩니다.
따라서 월급은 140시간 x 11000원 = 1540000원이 됩니다.
이 계산은 기본적인 급여 계산법이며 세금이나 기타 공제 항목은 따로 고려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핀 저장
댓글목록7
취업성공님의 댓글
스티브잡스님의 댓글
글쟁이님의 댓글
신비여행자님의 댓글
헬린이님의 댓글
음악덕후님의 댓글
TV매니악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