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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세무

직원 급여 및 휴무 운영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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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것 같아 정말 응원합니다! 직원 급여와 휴무에 대해 고민하시는 것은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정직원 급여는 업종과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부산의 경우 보통 200만 원에서 250만 원 사이가 일반적입니다. 주방 직원의 경우 경력에 따라 차이가 나므로 신입은 조금 낮게 책정하고 경력이 있는 직원에게는 더 많은 급여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무는 주 1회가 기본이며 직원들이 번갈아 가며 쉬는 방식으로 운영하면 좋습니다. 알바는 시급 9000원에서 11000원 정도로 설정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주말이나 피크 시간대에는 조금 더 높은 시급을 주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직원들이 휴무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유연한 스케줄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창업 준비 잘 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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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3

영화광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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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는 지역에 따라 다르니 참고하세요!

IT맨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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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무를 잘 조정하는 게 중요해요.

캠핑데일리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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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 시급은 요즘 많이 오르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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