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채용과 급여 설정에 대한 고민 > 금융/세무

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쪽지
맞팔친구
팔로워
팔로잉
스크랩
TOP
DOWN
금융/세무

직원 채용과 급여 설정에 대한 고민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고기집을 오픈하게 되어 처음으로 직원을 채용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직원의 근무 시간 급여 나이대에 대해 고민이 많습니다. 현재 생각하고 있는 근무 시간은 오후 3시 30분 출근 다음 날 1시 30분 마감입니다. 손님이 많이 오는 시간대를 고려할 때 1시까지는 손님을 받아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설정했습니다.
업무는 제가 주방을 담당하고 바쁠 때 주방 보조와 홀에서 일하는 알바가 주로 홀에서 손님을 맞이하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홀 메인(알바)와 주방 메인(사장)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 근무를 생각하고 있으며 급여는 250만원 정도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 급여가 적당한지 혹은 많은 건지 궁금합니다.
또한 직원의 나이는 20대에서 30대까지만 구하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40대까지도 고려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 0 저장

댓글목록5

트위터X일론님의 댓글

profile_image
좋은 아이디어네요! 급여는 업종에 따라 다르긴 한데 250만원이면 괜찮은 편일 것 같아요.

픽셀화가님의 댓글

profile_image
근무 시간이 조금 길어 보이네요. 직원들의 피로도를 고려해보세요.

보배드림님의 댓글

profile_image
20대~30대는 구하기 쉽지만 40대도 노하우가 많아서 좋을 것 같아요!

클래식덕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직원 급여는 경력에 따라 다르니 면접 때 잘 이야기해보세요!

하늘춤꾼님의 댓글

profile_image
홀과 주방의 역할 분담이 잘 되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